>   공지사항   >   행사안내
행사안내
제목
콜센터 포럼 91th 정모 개최 안내_상담사 고객반론 극복 스킬 향상 및 코칭 방안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11.04 20:02
조회수  3,168

콜센터 포럼에서 오는 11.21일에 91번째 정모를 개최합니다. 관련 정보를 올리니 참고하세요.


콜센터 포럼 바로가기



이번 91th정모는 2013년에 마지막으로 치뤄지는 행사입니다. 12월에는 정모가 없기때문이죠.

91th 정모 특강은 인아웃바운드 콜센터 상관없이 주요 화두가 되고 있는 '상담사 고객반론 극복 스킬 향상 및 코칭 방안'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인바운드의 경우 신속한 고객 니즈 파악과 정보제공 능력을 목표로 하면서 경청과 호응을 주요 가치로 보고 아웃바운드의 경우 고객반론 극복에 초점을 맞췄는데 몇 해전부터는 인바운드 콜센터의 경우도 영업에 대한 압박이 강해지면서 고객반론 극복에 대한 교육이 한층 강화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교육 니즈가 있을 것 같아 이번 정모 특강도 이러한 니즈와 방향성에 맞춰 강사를 초빙하였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시고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정모에는 아무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강의장소에 따라 선착순 마감되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


1.
일 시 : 2013. 11. 21(목) 19:00 ~




2.장 소


: 추후 공지



 

3.진행순서

ⓐ공지사항 전달

ⓑ특강

ⓒ뒷풀이(예약장소 이동)

신입회원 소개 및 상견례 (준비물 : 명함)


 

특강 : 상담사 고객반론 극복 스킬 향상 및 코칭 방안

 

 

 

강사 : 류소희 강사(모티베이션 코칭 수석연구원)

) 동부생명 직영센터 사내 교육실장
) LIG 화재 직영센터 사내 영업교육팀장
) 흥국생명 본사 교육센터 교육매니저

현대/ns홈쇼핑 방송상품전문교육


 

 


4. 회 비 : 온라인입금 3만원 /현장 3.5만원

*온라인 입금 마감시간은 4시입니다. 온라인 입금 시간을 지켜주세요.

 


5..입금처 : 우리은행 1002-338-612012 황영은

 


6.참석하실 분들은 정모신청 게시판에 가셔서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콜센터 포럼 91h 정모 신청하러가기


 

7.정모관련 당부말씀



 

정모관련 영수증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만 작성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모 신청할 때 영수증이 필요하시면

 

"영수증 필요"라고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콜센터 포럼 92th 정모 개최 안내_콜센터에서 성장하기 위한 3가지 핵심키워드(콜센터 직원 경력개발)
이전글 2013 APCCAL EXPO&한국고객센터기술경영컨퍼런스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