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센터컨설팅   >   콜센터컨설팅
콜센터컨설팅
제목
[한국콜센터아카데미]콜센터 구축 및 운영,진단 컨설팅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8.25 13:32
조회수  5,943
File 콜센터_구축 및 진단,운영컨설팅_소개자료(한국콜센터아카데미).pdf

15년간 오로지 콜센터에 근무하면서 얻은 운영노하우를 이제는 콜센터 구축 및 운영상의 어려움으로 인해 고민하시는 고객에게 가감없이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직 제가 보고 배우고 직접 경험한 사실만을 바탕으로 컨설팅하고 교육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콜센터아카데미입니다.

그간 콜센터와 인연을 맺고 많은 경험과 많은 분들을 만났습니다. 규모가 큰 콜센터야 많은 비용과 투자를 아끼지 않고 전문업체에 위탁하거나 전문인력을 직접 채용해서 운영하여 좋은 성과를 거두기도 합니다.

 

그러나 제가 만난 많은 고객님들은 보면 꼭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중소기업 또는 일정 규모는 되는데 콜센터 구축 및 운영에 자신이 없어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콜센터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하더라도 콜센터 운영 노하우가 없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많이 만나보았습니다. 그 분들이 겪는 고민들은 대략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사 채용은 물론 교육 및 훈련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성과관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적정인력은 몇 명이고 이직관리를 위한 동기부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콜센터 구축 운영 프로세스 수립은 물론 시스템 도입은 어떻게 해야 불필요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할 수 있을지
§상담원 평가는 물론 보상은 어떻게 해야 생산성이 향상되는지
§고객만족을 위한 통화품질(QA)관리와 스크립트 및 코칭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이러한 생각과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방향은 물론 방법론을 제시해드립니다. 문서작업으로 끝나는 단발성 컨설팅이 아닌 컨설팅한 내용을 바탕으로 최소 2개월에서 길게는 1년 단위의 팔로우 업(Follow up)컨설팅 및 자문을 통해 귀사 콜센터가 고객만족은 물론 콜센터 운영비용을 최적화를 견인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무엇보다 과도한 컨설팅 비용으로 인해 콜센터 컨설팅 받기를 주저하시는 고객에게 저희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현실적인 대안과 비용을 제시해드립니다센터 구축 및 운영과 교육에 관한 것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가겠습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운영 및 진단 컨설팅의 강점
이전글 체계적인 콜센터 구축 및 진단,운영컨설팅 소개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