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서비스업 국제 동향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3.03.06 19:02 |
조회수 | 5,072 |
File | 콜센터서비스업의 국제동향.pdf |
2007년도 자료인데 참고하세요.
콜센터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논쟁을 국제비교 수준으로 확대한 글로벌 리포트입니다.
한 국가의 기업 내 콜센터에 대한 시각이 아닌 국제비교에 많은 연구를 할애하였고
다양한 국가의 콜센터가 가지는 법, 제도, 노동시장의 조건에 따라 콜센터 경영전략이나
인적자원 관리가 어떤 차이를 보이는지를 설명합니다.
다음글 | 중국 콜센터 산업현황_동북 아시아 무역서비스 Expo_길림성,장춘 |
이전글 | 서비스 산업의 감정노동 연구_판매원과 콜센터 상담원을 중심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