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자료실
자료실
제목
BSC를 활용한 콜센터 성과관리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2.12.28 07:53
조회수  7,633
File bsc를 이용한 콜센터 성과관리.pdf

BSC를 활용한 콜센터 성과관리를 다룬 논문입니다. 일반 BSC를 콜센터 성과관리와 연계시킨 흥미로운 자료이니 참고하세요.

전남대 정기주 박사님과 박득, 김재전 교수님이 쓰신 논문인데 시간이 지나긴 했습니다만 유용한 자료이니 꼭 한 번 읽어보시길 권합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서비스 산업의 감정노동 연구_판매원과 콜센터 상담원을 중심으로
이전글 콜센터 통화품질 보고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