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QA 평가표 샘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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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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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9.20 11:25 |
조회수 | 12,303 |
File | 콜센터_QA_평가시트 (2).xls |
제가 전에 다니던 회사에서 QA분들과 머리 맞대고 만들어 낸 QA평가표입니다. 이후에 몇 번 버전관리가 이루어져서 항목이 더 줄어들고 실시간 모니터링 비중이 더 확대되었습니다.
혹시 도움이 된다면 참고하시거나 Modify해서 사용하세요.
평가항목이 많아서 회의를 거쳐 필수 항목만을 평가에 반영했고 녹취콜(Call taping)에 의한 평가만이 아니라 실시간 모니터링 평가를 통해 상담사당 평균 7~8개로 콜을 평가하니 상담사들의 평가에 대한 불만이 많이 줄어들더군요. 또한 기존에 있던 18~20개 가까이 되던 평가항목의 평가시트는 Fact를 통해 코칭이 필요한 실적부진자, 신입사원(인큐베이팅 전후), 고객불만 야기자에게 활용을 했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메일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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