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자료실
자료실
제목
콜센터 서비스업 국제 동향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3.06 19:02
조회수  5,079
File 콜센터서비스업의 국제동향.pdf

2007년도 자료인데 참고하세요.


콜센터에 대한 다양한 생각과 논쟁을 국제비교 수준으로 확대한 글로벌 리포트입니다
.

한 국가의 기업 내 콜센터에 대한 시각이 아닌 국제비교에 많은 연구를 할애하였고


다양한 국가의 콜센터가 가지는 법, 제도, 노동시장의 조건에 따라 콜센터 경영전략이나

인적자원 관리가 어떤 차이를 보이는지를 설명합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중국 콜센터 산업현황_동북 아시아 무역서비스 Expo_길림성,장춘
이전글 서비스 산업의 감정노동 연구_판매원과 콜센터 상담원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