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정부기관 콜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정책 연구보고서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5.08.10 09:50 |
조회수 | 4,153 |
File | 콜센터_최종보고서[최종].pdf |
좀 지난 자료지만 참고하세요~
다음글 | 언어폭력 고객응대 상황별 대처요령_고용노동부(안전관리공단) |
이전글 | 콜센터 ARS 서비스 개선방안 연구보고서 |
제목 | .정부기관 콜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정책 연구보고서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5.08.10 09:50 |
조회수 | 4,153 |
File | 콜센터_최종보고서[최종].pdf |
좀 지난 자료지만 참고하세요~
다음글 | 언어폭력 고객응대 상황별 대처요령_고용노동부(안전관리공단) |
이전글 | 콜센터 ARS 서비스 개선방안 연구보고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