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콜센터고용관계와 노동문제 |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1.07.15 07:21 |
조회수 | 3,722 |
| File | |||||
이병훈님 외 3분이 2006년에 저술한 정책자료인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 다음글 | 콜센터 고객상담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이전글 | BSC를 이용한 콜센터 성과관리 |


| 제목 | 콜센터고용관계와 노동문제 |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1.07.15 07:21 |
조회수 | 3,722 |
| File | |||||
이병훈님 외 3분이 2006년에 저술한 정책자료인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 많습니다.
참고하세요.
| 다음글 | 콜센터 고객상담원의 직무만족과 조직몰입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이전글 | BSC를 이용한 콜센터 성과관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