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골든듀 주얼리센터 상담 관리자 채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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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골든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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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10.12 18:00 |
조회수 | 6,779 |
㈜골든듀는 1972년 설립된 국내 최초의 기업화된 화폐 전문 업체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1989년 국내 최초의 주얼리 브랜드인 <골든듀>를 런칭하여 현재 국내 귀금속, 보석시장 발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주얼리 브랜드 인지도 1위, 백화점 시장 점유율 1위로 경쟁사를 압도하고 있으며 디자인, 품질, 서비스에서 세계 톱 브랜드와 경쟁할 수 있는 유일한 국내 브랜드 입니다.
1. 모집부분 : 주얼리센터 상담 관리자
2. 담당업무 : 주얼리 제품 및 고객 상담 / 상담사 관리 및 관리자 역할
3. 근무시간 : 평일 9시 ~ 18시 (주 5일 근무) / 월 1회 토요일 10시 ~ 3시 근무 가능자 (휴일근무 수당 추가 지급)
4. 근무지역 : 골든듀 본사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365 / 예술의전당 근처)
5. 근무조건 : 계약직 (계약직 기간 6개월 근무 평가 후 정규직 전환)
6. 제출서류 : 이력서 / 자기소개서 및 경력기술서
7. 제출처 : insa2 at goldendew.com
8. 문의사항 : 인사교육팀 박민경 과장 (Tel. 02-3415-58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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