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포럼 93th 정모 개최_콜센터 상담사 유형별 코칭스킬 Best practic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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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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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2.19 09:35 |
조회수 | 5,659 |
최근 저는 콜센터 스크립트에 관련된 책을 쓰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콜센터 운영에 가장 필요하고 중요한 도구중에 하나인데 현업에 계신 분들에게 뭔가 가이드 라인이 제시되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새벽시간을 이용해 머리를 싸매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콜센터 운영에 필요한 것은 스크립트, 모니터링, 코칭이라고 생각합니다. 책을 쓰다보면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데 상담사들의 개선이나 향상을 목적으로 한다면 이 3가지가 모두 중요하지만 코칭도 아주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정모특강은 『콜센터 상담사 유형별 코칭스킬 Best practice』라 주제를 가지고 진행하려고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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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 시 : 2014. 2. 26(수) 19:00 ~
2.장 소 : 영등포 타임스퀘어 오피스 A동 11층 엠피씨 교육장
3.진행순서
ⓐ공지사항 전달
ⓑ특강
ⓒ뒷풀이(예약장소 이동)
ⓓ신입회원 소개 및 상견례 (준비물 : 명함)
특강 : 콜센터 상담사 유형별 코칭스킬 Best practice
강사 : 임은정 매니저 (주)엠피씨
4. 회 비 : 온라인입금 3만원 /현장 3.5만원
*온라인 입금 마감시간은 4시입니다. 온라인 입금 시간을 지켜주세요.
5.입금처 : 우리은행 1002-338-612012 황영은
6.참석하실 분들은 정모신청 게시판에 가셔서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7.정모관련 당부말씀
정모관련 영수증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만 작성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모 신청할 때 영수증이 필요하시면
"영수증 필요"라고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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