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1 대전 컨택센터 컨퍼런스 개최 안내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1.10.30 18:28 |
조회수 | 5,804 |
대전 컨택센터 협의회에서 컨택센터 발전을 위한 제 4회 대전 컨택센터 컨퍼런스를 11월 11일에 개최합니다. 컨퍼런스 관련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번 컨퍼런스에 저는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의 이해라는 주제를 가지고 강의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I. 행 사 개 요 ○ 일 시 : ‘11. 11. 11(금) 13:30~18:00 ○ 장 소 : 대전문화예술의전당 3층 ○ 대 상 : 대전지역 콜센터 및 관련기업 / 약 110명 ○ 내 용 : 대전지역 콜센터 활성화 및 사례발표 ○ 주 최 : 대전광역시 ○ 주 관 : 대전컨택센터협의회, 대전콜센터산업연구소 Ⅱ. 행 사 내 용 ◇ 등 록 (13:00~13:30, 30분) ◇ 개 회 (13:30~13:40, 10분) ○ 개회사 (대전컨택센터협의회 회장 주광신) ○ 격려사 (대전광역시 시장 염홍철) ◇ 기조강연 (13:40~14:00, 20분) ○ 주 제 : 대전컨택센터 현황 및 비전 - 강 사 : 박남구 교수 ◇ 사례발표 1 (14:00~14:50, 50분) ○ 주 제 : 고객센터 중간관리자의 성과향상을 위한 제언 - 강 사 : 지윤정(월토피아 대표) ◇ 사례발표 2 (14:50~15:40, 50분) ○ 주 제 :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의 이해 - 강 사 : 박종태(코어컨설팅 대표) ◇ Coffee Break Time (15:40~16:00, 20분) ◇ 사례발표 3 (16:00~16:50, 50분) ○ 주 제 :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을 위한 표준화 - 강 사 : 이문호(한국컨택센터 경영인증원 대표) ◇ 사례발표 4 (16:50~17:40, 50분) ○ 주 제 : 행복한 콜센터 조직문화 만들기 - 강 사 : 정미경(STM 대표) ◇ Closing (17:40~18:00)
Ⅲ. 참가신청 및 문의
◇ 참가신청
- 첨부된 참가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팩스) 송부
- 세금계산서 발행용 사업자 사본에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기재 송부
◇ 참가비: 사전접수 8만원 / 현장접수 10만원
◇ 국민은행 726301-01-002610(맥스)
◇ 문의
담당자 : 대전컨택센터협의회 간사 송인아
연락처 : 042-487-7106 / 010-9557-3114
이메일 : song3114@hyosung.com
다음글 | 콜센터포럼 75th 정모 개최 안내 |
이전글 | 컨택센터 운영자 포럼 72th 정모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