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포럼 84th 정모 개최_고객에 의한 성희롱,언어폭력 현황 및 대응방안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3.02.13 16:06 |
조회수 | 5,886 |
이번 2월 정모는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 고객에 의한 성희롱, 언어폭력에 대한 현황과 대응방안을 다루고자 합니다. 아래 기사들을 읽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최근 콜센터 상담사들의 감정노동의 심각성이 갈수록 증가하면서 콜센터 업계는 이에 대한 해결책 마련에 부심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해외 콜센터와 비교해도 너무 열악한 환경에서 근무하고 있는 것이 문제인데 무엇보다 고객에 의한 성희롱이나 언어폭력은 이미 도를 넘어 섰다고 생각이 듭니다. 금융권, 콜센터 성희롱 고객 대응 강화…형사고발도 가능토록 따라서 이번 정모에는 한국노동연구원에 책임연구원으로 재직중이신 신현구님과 고객 성희롱이나 언어폭력에 맞서 가이드 또는 대응방안을 만들어 상담사를 보호하고 있는 업계 관계자분을 모시고 정모 특강을 진행합니다. 신현구님은 서비스 산업의 감정노동 연구 - 판매원과 전화상담원을 중심으로라는 연구 결과물을 통해 현재 콜센터 상담사가 안고 있는 문제점과 이에 대한 대응방안을 공유해주실 예정입니다. 이번 정모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지하철 5호선 공덕역 8번출구 10M거리 위치
1.일 시 : 2013. 2. 21(목) 19:00 ~
2.장 소: 서울 마포구 공덕동 소재 차티스 콜센터 강의장(창강빌딩 16F)
3.진행순서
ⓐ공지사항 전달
ⓑ특강
ⓒ뒷풀이(예약장소 이동)
ⓓ신입회원 소개 및 상견례 (준비물 : 명함)
특강 : 고객에 의한 성희롱, 언어폭력 현황 및 콜센터 대응방안
강사 : 신현구(한국노동연구원 책임연구원) / 홍병선 (교보생명 고객센터 차장)
4. 회 비 : 온라인입금 3만원 /현장 3.5만원
*온라인 입금 마감시간은 4시입니다. 온라인 입금 시간을 지켜주세요.
5.입금처 : 우리은행 1002-338-612012 황영은
6.참석하실 분들은 정모신청 게시판에 가셔서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콜센터 포럼 84th 정모 신청하러가기
8.정모관련 당부말씀
정모관련 영수증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만 작성해드리려고 합니다.정모 신청할 때 영수증이 필요하시면 "영수증 필요"라고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콜센터 상담원대상 코칭사례 및 현실적인 비전 제시 특강 |
이전글 | 콜센터 포럼 83th정모 공지_콜센터 코칭기법을 통한 잠재능력 및 성과 향상 성공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