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포럼 81th 정모_콜센터 적정 인력 산출 및 주요 지표 관리를 위한 콜센터 데이터 운영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10.20 08:08 |
조회수 | 5,351 |
콜센터 포럼(cafe.naver.com/forumcc)에서는 그간 콜센터에서 반드시 필요했으나 시도해보지 않았던 주제를 특강에서 진행합니다. 이번 주제는 콜센터 데이터 운영 기획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콜센터 적정 인력 산출 및 콜센터 주요 지표와 관리 방법 및 분석에 대해서 알아 봅니다. 콜센터에 계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분야이므로 많은 분들의 참석이 예상됩니다. 다만 일정이 촉박하니 빨리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이번 정모는 목요일이 아닌 금요일에 진행이 됩니다.
1.일 시 : 2012. 10. 26(금) 19:00 ~
2.장 소: 추후공지
3.진행순서
ⓐ공지사항 전달
ⓑ특강
ⓒ뒷풀이(예약장소 이동)
ⓓ신입회원 소개 및 상견례 (준비물 : 명함)
특강 : 콜센터 적정 인력 산출 및 주요 지표 관리를 위한 콜센터 데이터 운영
강사 : 한승엽 대표(넥스트 서비스 컨설팅)
실증적이고 핵심적인 사례를 가지고 주제 발표하고 주제 관련하여 토론 및 질문을 받습니다.
4. 회 비 : 온라인입금 3만원 /현장 3.5만원
*온라인 입금 마감시간은 4시입니다. 온라인 입금 시간을 지켜주세요.
5.입금처 : 우리은행 1002-338-612012 황영은
6.참석하실 분들은 회원광장 – 정모신청 게시판에 가셔서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콜센터 포럼 81th 정모 신청하러가기
8.정모관련 당부말씀
정모관련 영수증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만 작성해드리려고 합니다.정모 신청할 때 영수증이 필요하시면 "영수증 필요"라고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콜센터포럼 82th 정모_콜센터 사내 표준화를 통한 업무개선 성공사례 |
이전글 | 콜센터 포럼 80th 정모 안내_콜센터 VOC의 전략적 활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