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포럼 82th 정모_콜센터 사내 표준화를 통한 업무개선 성공사례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2.11.19 09:30 |
조회수 | 5,210 |
1.일 시 : 2012. 11. 22(목) 19:00 ~
2.장 소: 동부생명 콜센터 청룡빌딩 8층(남영역/갈월동)
3.진행순서
ⓐ공지사항 전달
ⓑ특강
ⓒ뒷풀이(예약장소 이동)
ⓓ신입회원 소개 및 상견례 (준비물 : 명함)
특강 : 콜센터 사내 표준화를 통한 업무개선 성공사례
강사 : 손석주 자문위원(투모로플로스 신센터구축TF위원장)
실증적이고 핵심적인 사례를 가지고 주제 발표하고 주제 관련하여 토론 및 질문을 받습니다.
4. 회 비 : 온라인입금 3만원 /현장 3.5만원
*온라인 입금 마감시간은 4시입니다. 온라인 입금 시간을 지켜주세요.
5.입금처 : 우리은행 1002-338-612012 황영은
6.참석하실 분들은 정모신청 게시판에 가셔서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콜센터 포럼 82th 정모 신청하러가기
8.정모관련 당부말씀
정모관련 영수증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만 작성해드리려고 합니다.정모 신청할 때 영수증이 필요하시면 "영수증 필요"라고 표기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글 | 콜센터 포럼 83th정모 공지_콜센터 코칭기법을 통한 잠재능력 및 성과 향상 성공사례 |
이전글 | 콜센터포럼 81th 정모_콜센터 적정 인력 산출 및 주요 지표 관리를 위한 콜센터 데이터 운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