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부산컨택센터협의회 6.11]콜센터 통화품질 향상방안 및 QA자격증 설명회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3.06.07 09:38 |
조회수 | 6,239 |
1. 일시 : 2011년 3월 10일(목) 16:00~
안녕하세요? 오는 6.11일 부산컨택센터협의회 2분기 정기 회의에서 콜센터 통화품질 향상방안
특강과 더불어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설명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2. 장소 :부산시청 12층 소회의실
3. 특강 : 콜센터 통화품질 향상방안 및 QA관리사 자격증 설명회
다음글 | 콜센터 포럼 89th 정모 특강 공지_고객의 마음을 훔쳐라(장정빈 소장) |
이전글 | [대구]콜센터 스크립트 무료 교육 및 QA관리사 자격증 설명회 개최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