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고도소프트 고객센터 운영컨설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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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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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3.08.30 09:22 |
조회수 | 4,169 |
콜센터 교육 및 컨설팅 전문업체인 한국콜센터아카데미(대표 박종태)는 국내 1위 홈페이지 제작업체인 고도소프트(대표 전수용) 콜센터의 운영컨설팅 계약을 수주하였다.
이번 컨설팅은 컨설팅 결과를 가지고 월 단위로 방문을 직접 컨설팅 결과를 바탕으로 직접 콜센터에서 해당업무를 수행하고 이행점검까지 진행하는 운영 컨설팅으로 총 6개월간 진행된다. 이번 콜센터 진단 및 운영컨설팅은 콜센터 운영전략, 인적자원, 프로세스, 교육 훈련, 상담품질 등 총 7개 영역에 대한 진단은 물론 향후 개선 사항과 콜센터 중장기 운영로드맵 등을 제시하고 이를 현장에 적용하는 컨설팅 계약건이다.
2년간 총 11개의 크고 작은 콜센터 컨설팅을 통해 해당 업체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온 한국콜센터아카데미 박종태 대표는 “무엇보다도 과도한 컨설팅 비용으로 인해 콜센터 컨설팅 받기를 주저하시는 고객에게 현실적인 대안과 비용을 제시하기 때문에 저희 회사에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 같다. 앞으로도 컨설팅은 물론 교육을 통해 콜센터 업계가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컨설팅 기간 : 총 6개월
주요 내용 : 2개월간 고객센터 진단 및 TOBE제시 / 주 1~2회방문 컨설팅 및 자문
콜센터 운영전략, 인적자원, 프로세스, 교육 훈련, 상담품질 등 주요 영역 직접 참여해서
방안 제시 및 이행점검 컨설팅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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