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가스안전공사 콜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완료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21.07.01 08:30 |
조회수 | 1,049 |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는 국내 가스안전을 책임지는 한국가스안전공사 콜센터 운영진단 컨설팅을 3월말에 시작하여 5월까지 총 2개월간 진행하였습니다. 총 8개 영역에 대한 진단과 함께 가스안전 콜센터와 관련된 이슈는 물론 핵심 개선과제를 도출하였습니다.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위한 주요 전략 및 과제와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제시하여 드렸습니다.
콜센터 주관부서와 연관부서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는 물론 현장 직원과 관련부서 직원들과의 인터뷰, 각종 자료를 분석하여 조직체계, 인적자원, 교육 및 훈련, 프로세스, 성과관리, 커뮤니케이션, 서비스품질관리, 서비스품질운영 등 총 8개 영역에 걸쳐 진단을 하였습니다. 적정인력산정은 물론 상담품질개선을 위한 구체적인 대안과 Action plan 그리고 향후 운영 로드맵까지 제시하여 드렸습니다.
다음글 | KREAM 고객 응대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 완료!! |
이전글 | LF몰(구. LG패션) 고객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