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센터컨설팅   >   콜센터컨설팅
콜센터컨설팅
제목
권익위 비긴급신고 기관 실태조사 및 운영 컨설팅 완료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6.05.17 14:25
조회수  3,206

권익위 비긴급신고 기관 실태조사 및 운영 컨설팅을 완료하였습니다.
유세스파트너스와 공동 진행한 이번 컨설팅은 정부 산하 비긴급 콜센터 업무 현황을 분석하고 세부현황 진단 및 TOBE를 설계하는 컨설팅이었습니다.

컨설팅과 관련된 주요 업무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담운영 현황 실태조사 후 상담협업 등 효율적인 운영모델 설계 도출정보자원 인프라 조사를 통해 시스템운영모델 도출 및 기존 정보자원의 효율적인 활용안 도출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상담지식 DB, 민원유형 조사 및 효율적인 활용설계

비긴급 민원상담 운영 및 관리체계 수립
 
이번 컨설팅은 약 2개월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LF몰(구. LG패션) 고객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완료
이전글 한화투자증권 콜센터 진단 컨설팅 및 교육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