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신용정보 상담품질 개선 컨설팅 완료 |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22.05.08 18:45 |
조회수 | 816 |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는 2022년 1월부터 4월까지 3개월간 **신용정보 고객센터 상담품질 개선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단순히 녹취콜 들어보고 수준을 진단하는 것이 아닌 총 7개의 영역을 세분화해서 이슈를 도출하고 개선을 위한 구체적인 TOBE를 제시하는 상담품질 개선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고객응대 서비스 품질 개선 컨설팅은 실무자 대면 인터뷰, 설문조사, 내부자료 및 데이터를 기반으로 진행하였으며 **신용정보를 진단한 결과 상담품질 개선을 위해 필요한 상담품질 평가항목(QPI)를 개발하고 이를 근거로 모니터링 평가를 진행하여 주요 문제점과 개선안을 마련하였습니다. IN-B/OUT-B 업무는 물론 구간별 특징을 반영한 QPI를 디자인하여 **신용정보의 상담품질 수준을 파악하였으며 각 영역별 세부 항목을 분석한 결과 몇 가지 개선 해야 할 사항을 도출하였습니다. 3개월간의 컨설팅을 통해서 구체적인 전략방향은 물론 고객사에서 원하는 이행점검 과제를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제시해드렸는데 담당 임원과 이하 담당자분들이 매우 만족해하셔서 기분좋게 컨설팅을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글 | 신세계 까사 콜센터 qa모니터링 코칭 대행 완료!! |
이전글 | ******공제회 민원센터 구축을 위한 컨설팅 완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