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센터컨설팅   >   콜센터컨설팅
콜센터컨설팅
제목
LF몰(구. LG패션) 고객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완료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6.05.17 14:31
조회수  4,182

LG  CNS와 공동으로 LF몰 운영진단 컨설팅을 진행하였습니다.

약 2개월간 AS센터와 콜센터를 진단하는 컨설팅이었으며 내부 자료와 담당자 인터뷰를 통해 현황분석과 함께 개선과제를 제시하였으며 적정인원산정서부터 IPA분석을 통한 TOBE제시와 전략방향별 추진 로드맵과 향후 개선을 위한 10대 추진과제를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최근 운영효율성에 대한 이슈로 인해 셀프서비스와 불필요콜을 감소시키기 위한 구체적인 대안까지 제시하였습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한국가스안전공사 콜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완료
이전글 권익위 비긴급신고 기관 실태조사 및 운영 컨설팅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