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센터컨설팅   >   콜센터컨설팅
콜센터컨설팅
제목
한국CS경영아카데미 운영 및 진단 컨설팅의 강점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8.25 13:33
조회수  6,354
File 콜센터_구축 및 진단,운영컨설팅_소개자료(한국콜센터아카데미).pdf

안녕하세요? 한국CS경영아카데미입니다.

한국CS경영아카데미가 진행하는 구축, 운영 및 진단컨설팅의 장점을 아래와 같이 소개하오니 콜센터 관련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CS경영아카데미 풍부한 경험과 지식 및 네트워크를 통해

현실적이고 가시적인 콜센터 운영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효율성은
물론
Operation Excellence를 실현시켜 드립니다. 


15년간 콜센터 근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무중심형 운영컨설팅 

 

절대로 없는 얘기, 경험하지도 않은 사실을 얘기하지 않습니다. 이론적이고 추상적인 컨설팅이 아닌 현업에 있으면서 직접 경험한 내용만을 가지고 컨설팅을 진행합니다. 15년간 다양한 업종에서의 경험과 프로젝트 참여는 물론 그동안 축적된 노하우 그리고 넓은 콜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현실적인 운영 방법을 제시합니다. 

 

 

고객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  합리적인 컨설팅 비용 제시  

고객사에 컨설팅을 다니다보면 컨설팅 비용이 비싸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많이 하십니다. "컨설팅은 돈 많은 업체나 대기업이 주로 하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절대 터무니없는 가격을 제시하지 않습니다. 일반 업체들의 가격보다 훨씬 더 경제적인 비용으로 고객사의 부담을 최소화해드립니다. 또한 고객사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함으로써 시간 및 경제적 부담을 줄여드립니다.

 

 

단순 문서작업위주의 컨설팅이 아닌 실무중심의 코칭과 이행점검

컨설팅은 문서작업(Paper work)만 하고 끝나는 것이 아니냐는 말씀을 많이 하십니다. 기존의 업체들이 그러한 형태로 컨설팅을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한국콜센터아카데미는 진단컨설팅에 대한 문서작업이후 그에 대한 실무적인 컨설팅을 동시에 합니다. 말뿐인 컨설팅이 아니라 실무적으로 직접 문서작업한대로 직접 코칭하고 이행점검을 합니다. 

 

예를 들어 진단을 했으면  진단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진단 결과대로 담당자에게 노하우를 전수합니다. 예를 들어 통화품질 모니터링 평가방법만을 제시만 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담당자에게  1:1코칭을 하고 성과관리를 한다면 직접 KPI설정은 물론 성과관리하는 노하우를 전수해드립니다. 국내외 어느 업체도 이와 같은 방식으로 컨설팅하는 곳은 없습니다. 이러한 강점때문에 많은 업체들이 한국콜센터아카데미에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고도소프트 고객센터 운영컨설팅
이전글 [한국CS경영아카데미]콜센터 구축 및 운영,진단 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