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도미노피자 주문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 완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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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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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5.04.17 14:38 |
조회수 | 3,802 |
지난 3월에 도미노 피자 상담품질 모니터링을 진행하였습니다.
콜센터 모니터링을 통해 서비스 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상담사들의 대고객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에 대한 수준을 평가, 분석함으로써 고객 전화 응대 서비스의 개선점 및 향후 통화품질 운영 방향성을 제시하고 전체적인 통화품질 서비스를 향상시키는데 목적이 있었습니다.
상담품질 모니터링 평가를 통한 결과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현 위치나 현황 진단을 통해 통화품질 수준 파악
-개선요소 및 보완 과제 도출을 통한 방향성 제시
-시계열 데이터를 통한 향상도 분석
-모니터링 평가 인덱스의 변화 및 관리
-상담품질 향상을 위한 전략적인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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