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적시적기"의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
||||
작성자 |
신유정
|
작성일 | 2014.07.17 15:14 |
조회수 | 4,725 |
처음 오픈한 센터라 상담시스템이 전혀 도입되지않아 애를먹던 저에게 단비와도 같은 강의였습니다.
매뉴얼 작업이 준비단계고, 상담시스템이 전혀없어 오안내등을 전혀 파악하기가 어려운 센터라
여러가지 참 고민이 많았습니다.
급작스럽게 오픈한 센터이다보니 기존 담당자들의 자료는 있으나
상담시 활용하기 어려운 자료에 의존하여 꿋꿋하게 상담해주는 상담사가 참으로 고마운 그런 상황에
어떻게 하면 오안내를 방지할수 있을까 고민 중
스크립트 목록화라는 혁신적인 방향을 제시해주셔서 아!!!! 맞다 이런느낌? ㅋㅋ 번쩍 했습니다
시각화, 목록화라면 좀더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가 이루어질수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스크립트를 적극 활용하여 지금보다는 정확한 상담진행이 가능할것같아 기쁜 마음 입니다.
많은 기대를 하지않고 참여한 교육이 저에게는 정말 "적시적기"의 교육이 아니였나 그런생각이 듭니다.
이번 스크립트 관리사 자격증에 도전하여 꼭 합격하고 싶구요~
QA로서 경험은 없지만 앞으로 공부하여 QA자격증에도 도전하보고 싶습니다!!
박종태 대표님의 풍부한 경험, 유머, 에너지, 실질적인 방향제시, 뛰어난 언어표현
너무 유익한 강의였고 또 부러운 강의였습니다 ㅎㅎㅎ
이현숙 강사님의 언어표현 강의도 참 이해하기 쉬우면서 재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콜센터 아카데미의 무한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다음글 | 7월 15일~16일 부일정보링크 관리자 대상 "통화품질과 스크립트관리" 교육을 받고... |
이전글 | 스크립트 관리사 과정 교육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