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5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
||||
작성자 |
김은민
|
작성일 | 2015.04.30 21:41 |
조회수 | 8,110 |
고객센터Manager로 4년째 근무하면서 책으로만 콜센터에 대해 공부해 왔는데,
우연한 기회에 인터넷검색을 하다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무가 과정"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내가 운영하는 방법이 바람직한 방법인지,
최근 동종업계는 어떤 방향으로 변하고 있는지 궁금했기에 주저 없이 강좌 신청을 했습니다.
결론은 콜센터를 재대로 알기 위한 탁월한 선택이였습니다.
콜센터 A~Z까지 기본지식부터 운영의 노하우까지 모든 부분을 확인하고 점검, 배우고
콜센터의 많은 경험을 가진 강사님들의 실제경험과 구체적인 사례로 현장감 있는 강의를 들을 수 있었고
같이 참석한 수강자들의 서로 다른 여러 다른 센터를 알게 되고 경험도 나눌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박종태대표님을 비롯하여 여러 강사님들로 부터 별5개짜리 다양하고 업무에 꼭 필요한 자료를 얻어 부자가 된 기분입니다.
제가 공부했던 콜센터 책이 바로 "한국형콜센터" "한국형콜센터 통화품질" 이였는데,
책 저자를 직접 만날 수 있어 놀랍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습니다(싸인이라도 받아 놓을 것을^^)
콜센터 관리자 또는 구축, 운영을 하는 분이면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무가 과정"을 강추! 합니다.
|
|
ㅇㅇ 맞아요.. 저희는 배운걸 토대로..통화품질 관련 회의때도 다양하게 활용중입니다. |
다음글 | 2015년 한국형콜센터 운영자과정 |
이전글 | 2015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과정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