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감정노동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실무과정 교육참석 후기 |
||||
작성자 |
정향미
|
작성일 | 2017.05.22 08:55 |
조회수 | 2,596 |
콜센터에서 항상 대두 되는 감정노동에 대하여 실제 사례 현황과
예방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감정 노동자 관리를 위해서는 시스템, 프로세스. 사람의 관리가 중요 한데,
시스템과 프로세스 구축의 경우는 경영자의 결심이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람관리의 부분은 관리자가 예방 할 수 있는 부분임을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사람 관리에 있어서 대안제시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익힐 수 있는 시간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또한 교육 후 필요 교육자료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글 | 감정노동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실무과정 참석 후기 |
이전글 | 블랙컨슈머 & 클레임 대응전략 및 협상실무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