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7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운영실무 향상 과정 후기 입니다~~ |
||||
작성자 |
이주연
|
작성일 | 2017.12.04 22:46 |
조회수 | 3,190 |
안녕하세요.
제 17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운영실무 향상 과정 수료한 이주연입니다.
교육 이후 회사일로 바빠 후기를 뒤늦게 올립니다.
현재 콜센터에서 근무한지 8년이 지나가는 시점에 신입 파트장으로써 궁금한 점이 많이 있었습니다.
상담사의 입장에서만 근무를 하다가, 파트장은 어떤 업무를 해야하는걸까?
또한 더 나아가 다른 직책의 업무에 대해 궁금한점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러던 와중 CS클레임 자격증, 감정노동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면서 교육일정을 보고 수강을 하게 되었습니다.
교육 수료 후 생각은 먼저 정말 수강을 잘했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박종태대표님의 열정적인 강의와 대한민국의 콜센터가 나아가야하는 방향에 대해서 새로운 관점을 볼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보고서 작성을 어려워 했는데 자료를 모두 오픈 하시고,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의 콜센터가 좋은 방향으로 변화 하기를 바라고, 추구하는 한 사람으로 이번 강의를 통해 성장의 발판이 되어 감사합니다.
박진희 코치님의 코칭 또한 저를 되돌아보는 기회와 시간이였습니다.
현재 스스로에게도 많은 물음을 하게 되었고, 상대방의 입장에서 온전히 포용할 수 있는 사람인지에 대해서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따뜻한 강의로 많은 감명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교육있으면 또 수강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 19기 qa코칭관련 공개수업 강의 후기입니다 |
이전글 | 제 17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운영실무 향상 과정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