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7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운영실무 향상 과정 후기 |
||||
작성자 |
정수진
|
작성일 | 2017.11.25 11:04 |
조회수 | 2,882 |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는 아직 콜센터가 제대로 구축되어 있지않고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입니다.
처음 강의를 발견하고 도움이 될까 싶어 신청했는데 강의를 참석하러 가는 당일까지도 진짜 실무에 도움이 될까하는 의구심을 가질수 밖에 없었습니다.
9시부터6시까지 지루하면 어떡하나했던 걱정은 온데간데없고 시간이 흘러 가는줄도 모르고 즐겁고 유익한 강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함께 강의를 들었던 다른 회사분들과 점심도 먹고 이런저런 얘기도 나누며 현업에 계시는 분들의 실제제인 고민들을 들을수 있어서 또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대부분 이론 살짝 언급하고 블라인드 처리한 실무자료 맛보기정도인 강의들과 다르게 정말 실무에 도움이되는 경험과 개선방안이 확실한 실제적인 강의였습니다.
하루종일 강의로 고생해주신 박종태대표님과 따틋한 강의로 코칭을 알려주신 박진희코치님, 함께 강의들으며 이야기 나누었던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다음글 | 제 17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운영실무 향상 과정 후기 입니다~~ |
이전글 | 제2기 감정노동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실무과정 강의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