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2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후기 |
||||
작성자 |
이인경
|
작성일 | 2012.10.15 14:50 |
조회수 | 5,458 |
콜센터에서는 오랫동안 근무하여 왔으나, 최근 콜센터의 트랜드 및 우수사례를 접하기 위해 한국형 콜센터 운영 전문가 과정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커리큘럼만으로도 '아, 이거야'라는 생각에 내심 기대를 가지고 수강하였고, 수업을 들으면서도 사례 중심의 우수사례 공개로 본전이 생각나지 않는 강의라며 혼자 감탄을 하였네요..ㅋ
5주동안 시간이 참 빨리도 흐른 거 같습니다..
센터를 운영하는 데 필요한 전반적인 노하우에 대해 전수를 받고, 현재 운영에 대해 하나 하나 점검을 받은 거 같습니다
노하우 및 요청 자료에 대해 거침없이 내어주시는 대표님과 강사분들에게 감동과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음글 | 중국 DICC 콜센터 Supervisor대상 관리자 교육 후기 |
이전글 | 제 2기 한국형 콜센터 QA및 코칭 운영실무 과정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