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2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후기 |
||||
작성자 |
최나영
|
작성일 | 2012.09.27 15:00 |
조회수 | 5,543 |
지난 8월~9월, 매주 목요일 총 5주간 진행된 국내 최초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을 수강했습니다.
박종태 대표님께서는 코어컨설팅 및 콜센터포럼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님이자 대한민국 최고의 콜센터 전문가이십니다.
블로그 및 까페를 통해 이번 과정이 단순한 콜센터운영관 관련된 이론 강의가 아니라 국내최고 콜센터 실무진들에게 실무를 배우고 어떻게 활용하는가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룬다는 소식을 접하고 무조건 신청을 하겠되었습니다.
강의 내용은 대외비이기 때문에 여기서 더이상 언급은 하지 않겠습니다.
강의를 들을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정말 내공이 깊구나~~ 하고 생각하게 됩니다.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몸으로 직접 체득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주시는 모습에 좋은 정보를 함께 나누고 모두를 성공으로 이끌려는 노력이 느껴졌습니다.
다시한번 좋은 강의 감사드립니다. 잘 활용하겠습니다.
함께 수강하고 알찬정보를 나눈 2기 모든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언제나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다음글 | 제 2기 한국형 콜센터 QA및 코칭 운영실무 과정 후기 |
이전글 | 제 1기 한국형콜센터 QA 및 코칭운영실무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