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강의 후기] 3기 QA 및 코칭 운영실무 과정 |
||||
작성자 |
김희선
|
작성일 | 2012.11.23 09:13 |
조회수 | 5,206 |
안녕하세요. 출근하자마자 이렇게 컴퓨터에 앉아 접속을 했습니다.
강의 후기에 앞서, 정말 마음을 열고 애정으로 열정으로 교육생에게 조금이라도 더 전해주고픈 대표님의 마음이 보여 너무 감사하단 말씀드립니다. 사실 여러 교육을 듣다보면 자료 공유에 대해 좀 난처해하시는 강사님들이 많은데 대표님은 대놓고 퍼주시니,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
그리고, 진작 이 실무 강의를 들고 저희 콜센터를 구축했으면 어땠을까란 후회가 가장 컸습니다. 관리자의 역할도 제대로 못하면서 그 동안 애꿎은 상담원만 탓을 한 거 같아 굉장히 반성을 했구요.
앞으로 어떻게 체계를 잡고, 실무로 어떻게 모니터링과 코칭 그리고 교육을 진행해야 할지, 더 나아가 어떻게 상담원을 마음으로 끌어안아야 할 지 아주 세세히 실무에 맞춰 강의해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사실, 아직은 교육 내용이 그저 이론으로 머리에만 와닿아 실무에 어떻게 접목을 시켜야 할지 암담하긴 하지만 대표님과 교육때 만났던 실무자분들께 조언을 얻으며 차근차근 접목해 나가겠습니다.
2일간의 시간이 너무 짧다고 느껴질만큼 소중하고 너무 감사한 기회였습니다. 진심으로 이 시간을 마련해 주신 대표님께 감사합니다.
다음글 | 3기 콜센터 QAA 및 코칭 실무과정 교육을 마치고 |
이전글 | [강의후기]제3기 한국형콜센터QA및코칭운영실무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