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3기 콜센터 운영실무 교육 후기 |
||||
작성자 |
이유진
|
작성일 | 2012.11.22 17:54 |
조회수 | 5,511 |
안녕하세요 이유진 입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콜센터 운영실무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받게 되어
이해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체계화된 고객센터가 아직 운영되지 않기에 QA 및 코칭에 대해서 바로 사용을 할 수는 없지만, 앞으로 고객센터 구축에 도움이 될것이며, 체계를 잡아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신 자료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으며,
앞으로 필요한 자료 요청시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다음글 | 3기 콜센터 QAA 및 코칭 실무과정 교육을 마친 소감 |
이전글 | 중국 DICC 콜센터 Supervisor대상 관리자 교육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