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2기 한국형 콜센터 QA및 코칭 운영실무 과정 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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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이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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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10.15 09:36 |
조회수 | 5,494 |
지난 9월 26일 27일 이틀 동안 코어컨설팅에서 주최한 한국형 콜센터 QA및 코칭 운영실무 과정을 이수했습니다.
저는 상담업무를 하다가 QA 업무를 배운지 한 달 정도 되었습니다.
우리 센터만의 문제인 줄 알고 있었던 것들이 한국 콜센터 전반적으로 나타나는 문제점이라는 것을 알았고 그것을 극복하기 위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센터별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도 많이 깨닫게 되었습니다.
이론 적인 내용이지만 현장경험이 풍부하신 대표님과 강사님들의 강의는 공감 가는 사례도 많았고 배울점들도 많았습니다. 돌아와 센터에서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교육들이 많이 진행되어 유익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교육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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