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기 한국형콜센터 QA 및 코칭운영실무과정 |
||||
작성자 |
곽근주
|
작성일 | 2012.07.02 15:07 |
조회수 | 5,574 |
안녕하세요. 브로드밴드TS QA곽근주입니다.
늦은 후기를 이제서야 남깁니다.
콜센터 현업 (컨택센터 중간관리자 및 QAA)에서 청강하기에는 매우 적합한 교육이었습니다.
다만 제가 아웃센터에 있다보니, 인바운드 위주(?)의 교육이 있어서 제 스스로에게는 아쉬운 교육이었으나, 모니터링 평가표 및 스크립트 작성은 매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강사님도 마찬가지지만, 코칭은 많은 교육을 받더라도 제가 실천하지 않는 이상 발전이 없었습니다.
이론적으로 좋은 교육이 있어서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추후에 만약 강의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콜을 틀고 상담사 유형에 맞는 코칭 스킬 & 실습 위주로 해 주신다면
아마 많은 QA강사님들께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또한 보고서 작성은 PT를 보여주는 것 보다, 상황에 맞는 작성 방법을
알려준다면 큰 도움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무한제공 해 주신 대표님~^^
감사합니다.
추후에 실습위주의 코칭 교육이 있다면 꼭 메일 주세요^^
많은 강사님들 뵈어서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_^
다음글 | 제2기 한국형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후기 |
이전글 | 제 1기 한국형콜센터 QA 및 코칭운영실무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