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기 한국형콜센터 QA 및 코칭운영실무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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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조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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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5.29 23:37 |
조회수 | 5,731 |
QA평가 및 관리 목적과,방향에 대해 거시적인 안목으로 생각해볼수있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박종태 대표님의 강의는 숲을 볼수있는 안목과 방향성을 제시해준 꼭 필요한 과정이었다고생각합니다.
또한 콜센터 환경을 잘 이해하고, 실무의 경험과 노하우가 없이는 하실수없는 강의였다고생각합니다.그런면에서 현업에 종사하는 교육생들의 가려운 부분을 시원히 긁어주는 강의 였었고,
강사님들 강의 내용또한
중간관리자 혹은 관리자가 실무에서 갈급하게 필요로하는것들을
채워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응대 스크립트 직접 작성하고,타 교육생들과 발표 및 비교해불수있는 시간은 참 유익했었고,바로 현장에서 적용할 수가 있었습니다.
또 운영보고서 작성 노하우등은 앞으로 콜센터 운영에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특히 강의 마친이후에도 친절히 피드백해주시는 부분에서도 신뢰가 가고 열정이 느껴졌습니다.
계속해서 좋은 과정 많이 개설해주셨으면 하고 한국의 콜센터 운영 선구자로서 앞길을 맘껏 터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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