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스크립트 교육 강추합니다. |
||||
작성자 |
조원경
|
작성일 | 2014.07.07 17:23 |
조회수 | 4,602 |
안녕하세요? 저는 나들가게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하는 조원경입니다.
해당 센터가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 스크립트 없이 상담을 하다 보니
상담의 통제가 이뤄지지 않고, 정확한 방향 제시를 해도
계속 잊어버려 총체적 난항을 겪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보신 이사님께서 알아보시고
이번 스크립트 교육에 대해 추천을 해주셔서 함께 교육을 받았는데요.
스크립트의 작성요령과 활용방법 등등
스크립트 작성의 초짜인 제가 어려워 하는 부분들을 콕콕 찝어주셔서
쪽집게 선생님 같았습니다. ㅎㅎ
스크립트가 단순히 6개월정도만 보고 버리는 종이가 아니라
기초 위에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회사의 프로세스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상담사의 오류도 미연에 방지해줄 수 있는
아주 유용한 도구라는 사실도 깨달았습니다.
하루의 교육이어서 너무 아쉬웠지만,
앞으로 이와 같은 교육이 있다면 또 듣고 싶습니다.
이런 교육을 준비해주신 강사님들께 감사드리구요,
교육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신 이사님과 저희 팀장님께도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다음글 | 스크립트관리사 양성과정교육후기 |
이전글 |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3기 과정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