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5월 8일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과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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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신혜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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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5.15 17:57 |
조회수 | 15,592 |
그동안 스크립트를 작성하면서
어떻게 하면 직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활용 할 수 있는 스크립트를 작성할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그런 고민을 하다 보니, 요즘은 스크립트를 상담원들에게 도움을 주는 게 아닌
그저 내 업무를 알리기 위해 작성해야 하는 기분을 많이 느꼈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상담원들이 활용할 수 있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크립트 작성방법을 배웠습니다.
스크립트에 작성해야하는 내용이 너무 많은데, 이 내용을 굳이 써야 할까? 하는
그동안 고민도 교육을 통해 모두 다 신입이든 기존이든 모두가 활용할 수 있는
스크립트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교육 중간중간 실제 사례들을 토대로 얘기해주셔서 귀에 쏙쏙 잘 들어왔습니다.
다음 교육 때, 또 뵙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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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씀드린대로 시선추적이나 사용자 경헝을 고려하는 것은 물론 굳이 긴 내용을 적을 것이 아니라 간결하게 쓰는 방법을 고려하시고 스크립트 개발 대상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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