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3기 콜센터 QAA 및 코칭 실무과정 교육을 마치고 |
||||
작성자 |
남은경
|
작성일 | 2012.11.23 10:27 |
조회수 | 5,510 |
상담사로 일을 하다가 최근 팀장직을 맡게 되면서 덜컹 겁이 나더군요
상담사로서의 일을 열심히 잘해냈다고 하나 팀장의 역할이나 콜센터의 전문 지식이 전혀 없는터라 고민하면서 인터넷등 여러군데를 찾던중에 코어컨설팅에 이번 교육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프로그램을 보는 순간 딱 내가 원하던 실무교육이였습니다
아무리 찾아도 이런 교육은 없었습니다
2일동안 교육을 받으면서 돈이 아깝지 않은, 아낌없이 주는 교육이였고
피부에 확확 와닿는 한마디가 소중했습니다
그리고 대표님의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하는 그열정에 존경을 표합니다
12월12일 동기부여과정 교육도 또 받고 싶네요
다음글 | 중국 삼성전자 베이징 서비스(SBSC) 콜센터 관리자 대상 교육후기 |
이전글 | [강의 후기] 3기 QA 및 코칭 운영실무 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