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2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문 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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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아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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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2.02.11 18:37 |
조회수 | 5,348 |
실제 QA업무를 하다보면 평가자체만을 위한QA를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고객과 상담사, 회사 모두의 기준에서 만족할 수 있는 통화품질 향상 자체에 초점이 맞춰진 교육이었다는 점이 무엇보다 좋았던 것 같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실제 사례를 예를 들어 설명해 주셔서 실무적으로 접근하기에도 도움이 많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QA과정 뿐만 아니라 콜센터 운영전략에 대한 과정도 포함이 되어 있어서 전반적인 운영과 방향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 계기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업무적으로도 좀 더 큰 비전을 갖게 해준 강의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또 다른 좋은 강의로 만났으면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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