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3기 과정 후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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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안혜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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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7.05 09:55 |
조회수 | 4,712 |
제가 다니는 회사는 현재 고객만족센터가 없습니다.
아무런 기반이 없는 상황에서 다른회사들과 비슷한 콜센터 구현은 생각만큼 쉽지 않았습니다.
막막해하던중 콜센터 포럼 카페에서 해당 강의에 대한 정보를 얻어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소규모의 고객만족센터 구축관리에 해당 과정의 모든 챕터를 수강할 필요가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들었었는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수강하길 정말정말 잘했다는 것입니다.
그이유는,
첫째로 콜센터 운영에 대한 큰 그림을 그릴수 있는 강의입니다.
둘째로 세부적인 지식과 지혜를 얻으실 수 있는 강의입니다. 각 관리 챕터에서 회사의 규모를 고려하여 Customizing할 수 있는, 이론과 실제를 취합한 상당한 컨텐츠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셋째로 각 분야의 우수 강사진 그리고 수강생들과 이야기 나누면서 회사안에서만 갇혀 있던 사고를 확장시킬 수 있는 시간을 갖을 수 있다는 점도 이강의의 매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소규모 센터 혹은 센터 구축 예정에 계신분들에게도 기본 체계를 갖추게하고 이를 곤고히 할 수 있도록 도움주는 강의라서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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