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7월 3일 목요일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과정을 마치고 |
||||
작성자 |
신희진
|
작성일 | 2014.07.03 23:11 |
조회수 | 4,921 |
안녕하세요.
전 자격증이라고는 운전면허자격증밖에 없습니다.
처음엔 너무 오래간만에 교육을 받는다는 설레임도 있었지만 오랜시간 앉아있는다는 것이 약간 부담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것은 저의 생각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강의를 들으면서 느꼈습니다.
이번 콜센터 스크립트 전문가 양성 및 자격증 취득과정을 들으면서 여러가지를 배운것 같습니다.
첫째, 보통 책이나 미디어에서는 볼수 없는 현장의 목소리를 경험있는 강사분들한테 들은것입니다.
둘째, 강의 내용도 이론적이고, 따분한 것이 아니라 직접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이었습니다.
셋째, 계속적인 토론과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발전할 수 있는 강의였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점에서 볼때, 자기계발은 물론이고, 실무적으로 도움이 된 강의라고 할 수있었습니다.
끝으로 수고하신 강사님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 컨택센터 분야가 학문적으로나 사업분야로써의 역할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 콜센터 운영전문가 과정 3기 과정 후기 |
이전글 | 콜센터 운영 전문가 교육 과정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