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강의후기]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
||||
작성자 |
전은정
|
작성일 | 2013.04.15 10:29 |
조회수 | 5,533 |
안녕하세요
강의 듣고 너무 감사해서 바로 후기 올리로 싶었는데, 조금 늦었네요^^
저희 회사의 경우,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지만, 역사도 얼마되지 않고, 규모도 작고, 더구나 전문적인 업체가 아니다 보니 체계를 잡아가는데 너무 어려웠습니다.
다른 곳은 어떤 식으로 운영하고 있는지 늘 궁금했는데, 강좌명 그대로 실무에 적합한 도움이 될만한 많은 정보를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모든 내용들을 실천에 옮기기는 어렵겠지만, 저희 회사 사정에 맞게 잘 접목해서 구축해가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게 많아서 질문을 많이 드렸는데, 작은 질문에도 성심껏 답변해 주시고 하나라도 더 도움을 주시고자하는 마음이 느껴져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저의 질문은 앞으로도 계속 될 것 같은데, 잘 부탁드립니다.^^;;
그럼 건강하시고, 나중에 기회되면 또 봬요^^
다음글 | 제4기 한국형 콜센터 QA및 코칭 실무향상과정 교육후기 |
이전글 |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강의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