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형 콜센터 아웃바운드 운영실무 강의 후기 |
||||
작성자 |
황지원
|
작성일 | 2013.03.02 19:38 |
조회수 | 5,853 |
우선 아웃바운드 전문 교육과정이 생겨서 좋았습니다.
기존에는 아웃바운드를 위한 전문 교육과정이 많이 없어 아쉬웠었는데, 아웃바운드 교육 과정을 들을 수 있어 좋았구요~
앞으로도 다양하고 더 많은 교육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전반적인 아웃바운드 운영과정을 비롯하여
코칭, 모니터링, 스크립트작성 등등 실제 업무에서 사용하고 있는 부분을 좀 더 전문적으로 알수 있어 좋았고,
실제업무시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한 교육과정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아웃바운드 수퍼바이저가 된지 얼마되지 않아 걱정도 많았었는데.. 강사님들께서 현업에 종사하시며 코칭 등 실제로 하고 계시는 방법들도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조금더 여유있게 교육이 진행되어, 강사님들과도 더 많은 얘기도 나누며 서로서로 의논도 하고 토론도 하고 더 많은 공감대를 이룰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이틀동안 교육해주신 강사님들과 교육받으셨던 동기님들, 좋은 인연 알게되어서 정말 좋았고,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다음글 |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강의 후기 |
이전글 | 제1기 한국형 콜센터 아웃바운드 운영실무과정 후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