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사항   >   보도자료
보도자료
제목
콜센터 QA관리사 필기 시험 대비 오프라인 강의 개설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8.06 08:06
조회수  3,338

콜센터 필수 자격증 취득을 위한 주말 강의로 전국 5대 주요 도시에서 진행돼...

[서울=뉴스와이어] 2013년 8월 6일----요즘 콜센터 관리자에게도 꼭 필요한 전문자격증으로 이미 대형 보험사와 통신사, 전문 아웃소싱업체 등에서 필수 취득 자격증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콜센터 상담품질(QA) 관리사(이하 콜센터 QA 관리사)에 대한 관심과 열기가 뜨겁다.

 

()한국콜센터아카데미(대표 박종태)는 콜센터 QAA, QAD, 강사, 수퍼바이저는 물론 상담사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콜센터 운영 및 상담품질에 대한 실무능력을 검증하는 콜센터 QA 관리사 필기 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오프라인 강의를 서울, 부산, 광주, 대전, 대구 등 전국 5개 지역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0.12일에 있을 제 1회 콜센터 QA관리사 필기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개설한 이번 오프라인 강의는 총 4시간으로 구성이 되며 별도의 핵심 요약 교재와 예상 모의고사 3회분을 제공한다. 또한 바쁜 수험생들을 위해 토요일 주말 시간을 이용해 강의가 진행되며 핵심요약 정리 3시간과 문제풀이 1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QA관리사 동영상 강의를 수강한 수험생을 대상으로는 1회에 한하여 무상으로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5개 지역에서 진행될 콜센터 QA관리사 필기 시험 대비 오프라인 강의 신청 접수는 한국콜센터아카데미 홈페이지(www.kcallcenter.net)에서 받고 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콜센터 관리자를 위한 필수 자격증_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 선보여
이전글 한국콜센터아카데미, 콜센터 QA관리사 동영상강의 개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