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CS경영아카데미, 고객센터 상담품질·코칭 역량 향상 세미나 개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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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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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3.10.18 20:00 |
조회수 | 603 |
- 오는 11월 2일 고객센터 전문가 초청 세미나 개최
-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한 상담 품질 관리, 채팅, 실전 코칭 피드백,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다뤄
한국CS경영아카데미는 ‘고객센터 상담품질(QA) 및 코칭 역량 향상'을 위한 세미나를 내달 2일 홍대 한빛 리더스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긍정적인 고객경험관리를 위한 상담품질관리 2.0 △상담품질 개선을 위한 테이터 분석 및 활용 △고객센터 코칭 및 피드백 향상을 위한 직원 대상 마음건강관리법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고객센터 채팅상담 품질관리 및 코칭 사례 △고객센터 직원 경험 관리와 실전 코칭 피드백 사례 등의 주제를 가지고 고객센터 실무 전문가들의 생각을 듣고 방향성을 제시한다.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 박종태 원장, CEM컨설팅의 박은영 대표, 일과사람연구소 박현신 대표, H고객센터 신지연 센터장, 송혜은 감정디자인연구소 대표가 발표자로 나선다.
또 콜센터 QA관리사 자격증을 취득자들 대상으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출처 : 내외경제TV(https://www.nbntv.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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