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21기 고객센터 QA코칭 실무 향상 과정 개설!!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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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5.02.28 16:43 |
조회수 | 86 |
2025년을 맞이하여 실무중심의 한국형 고객센터 상담품질 및 코칭 실무 과정을 개설하여 수많은 전문가를 양성한 과정을 다시 개설하였습니다. 이번 과정은 위 전문서적을 집필한 저자가 직접 강의를 합니다.새로 과정을 개설하면서 기존과 다른 내용으로 모듈을 구성하였으며 강의 관련된 내용은 아래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에서 고객센터 상담품질 관련 모니터링 용역 및 컨설팅을 수행하면서 얻게된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이번 과정에 녹여내었습니다.
이번 과정은 2일 과정(Day 1~2 Class)으로 진행되며 필요한 과정만 수강할 수 있도록 2개의 과정으로 나누어 진행합니다(Day 1 Class 또는 Day 2 Class)
상황에 맞게 과정을 선택하셔서 수강을 하실 수 있으며 이번 과정에서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교재는 고객센터 관리자, 상담품질 실무에 빠지다와 고객센터 상담품질 이렇게 관리하라 를 제공하며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템플릿이나 기타 도구를 후기를 남겨주신 분들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이번 Day 1 Class 과정은 고객센터 상담품질관리자가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상담품질 관련 데이터 분석 도구를 활용하여 직접 노트북을 활용하여 실습을 하고 이를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워크샵 형태로 과정을 설계하였습니다.
Day 2 Class 과정은 고객센터 상담품질에게 필요한 상담품질 전략, 모니터링 평가 방법이나 스크립트, 상담품질 관련 주요 보고서 작성 및 상담품질 관련 Q&A로 구성을 하였습니다.
아래는 한국씨에스경영아카데미에서 주관한 한국형 고객센터 QA코칭 실무과정에 대한 수강자분들의 생생한 후기입니다. 고객센터 QA 또는 관리자나 경력개발 차원에서 QA 및 코칭을 통해 역량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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