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16기 한국형 콜센터 QA코칭실무향상 과정 개설!![9월 6일]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7.08.04 13:18 |
조회수 | 39,871 |
벌써 16기에 이를 정도로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실무역량 향상 과정은 경쟁력있는 교육과정입니다.
콜센터 운영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스크립트, 모니터링, 코칭 3가지 영역을 다루는 국내 유일의 콜센터 QA코칭 실무과정입니다.
여러분들이 수강하시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아직 수강하지 못하셨다면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수강등록을 서둘러주세요~
한국형 콜센터 QA코칭 과정 후기보러가기
다음글 | 제 2기 감정노동실무향상과정 개설[9월 13일] |
이전글 | [긴급공지]서울지역 시험장소 변경 안내 |
정상적으로 등록이 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청등록하고 온라인등록 됐다고 팝업이 떴는데 신청된건지 확인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