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건강관리협회 콜센터 OUT-B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 완료!!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23.12.31 09:55 |
조회수 | 2,041 |
10월에 진행된 한국건강관리협회 OUT-B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은 한국건강관리협회 OUT-B 도입 이후 관련 시스템 점검 부재로 스크립트에 대한 문제점 및 개선 여부 등 전문가의 세부적인 점검이 필요했고 전문업체를 통하여 OUT-B에서 실제 사용하는 스크립트에 대한 내용 점검 및 개편으로 전문성을 강화하려는 목적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번 OUT-B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은 아래와 같이 4가지 영역을 대상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 협회 OUT-B 서비스 수준에 대한 진단 평가
§ 체계적인 콜센터 핵심 도구 운영 수준 진단
§ 고객응대 개선 및 업무확장에 따른 서비스 품질 고도화 방안
§ 효과적인 생산성 향상 및 체계적 운영 방안
§ 목표에 부합하는 스크립트 고도화 (상황에 맞는 맞춤화된 OUT-B 스크립트 확보)
§ 콜센터 OUT-B 스크립트 개발 역량 확보 (OUT-B 스크립트 작성 및 소프트 스킬 역량 확보)
이번 콜센터 OUT-B 스크립트 고도화 컨설팅에서 제시한 내용을 근거로 협회에서도 많은 변화가 있다고 하였으며 2024년 1월에는 컨설팅한 내용을 근거로 전국 17개 지부 임직원들을 모시고 교육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File1 | 한국건강관리협회 컨설팅 장표.jpg | ||||
File2 | 컨설팅 주요 내용1.jpg |
다음글 | 제 29회 CS클레임관리사 자격시험 시행안내 [3월 9일] |
이전글 | 제 9회 서비스코칭관리사 최종 합격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