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강의후기]제 1기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 운영실무 스케치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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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12.10 07:28 |
조회수 | 13,941 |
11.30일 드디어 한국형 콜센터 통화품질(QA)운영실무 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제 1기 한국형 콜센터 QA운영실무과정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직접 현장에서 경험했던 내용과 학습을 통해 얻은 지식 그리고 콜센터 컨설팅을 수행하면서 직간접적으로 체득한 다양한 지식과 경험을 이번 실무과정에서 최대한 녹여 내려 했습니다. 다행히 이론적인 내용보다는 현장에서 직접 활용할 수 있는 내용이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교육평가가 대다수 참여하신 교육생들로부터 나와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원래 예정에는 없었지만 1시간 정도 콜센터 트랜드와 함께 "콜센터와 운영전략의 이해"에서는 단순히 QA, 모니터링 실무 이전에 콜센터의 전체적인 운영에 대한 이해가 선행되어야 한다는 생각에 강의를 진행했는데 중간관리자인 교육생 대부분이 콜센터를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반응이 나와 보람을 느낍니다. 특히 이번 과정을 통해 콜센터 통화품질의 이해와 실무가 가장 많이 도움이 되었지만 Module 4 스크립트 활용부분이 특히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합니다. 무조건 "이렇게 하세요"가 아니라 왜 그렇게 해야 하는지를 설명해주니까 많은 도움뿐만 아니라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고 평가를 해주셨습니다. 제 1기 수강생 명단 이름 회사명 김*희 비상교육 조*희 안철수연구소 조*기 안철수연구소 가*옥 푸르덴셜생명 심*연 애니카손해사정서비스 구*주 와이드젠 문*임 와이드젠 김*연 애니카손해사정서비스 이*영 애니카손해사정서비스 김*아 애니카손해사정서비스 김*완 미디어웹아이 오*진 코넥스솔루션 김*혜 HMC투자증권 이*현 인컴즈(네이버 고객센터) 이*영 인컴즈 김*미 인컴즈 이*미 인컴즈(네이버 고객만족팀) 김*아 인컴즈 최*란 메가스터디 정*희 메가스터디 박*성 교원 유*아 남인천방송 최*녀 남인천방송 유*정 남인천방송 허*형 윤산푸드시스템 하*희 에이서브(현대차 고객센터) 김*한 포스코ICT 신*연 새롬에듀 이*미 투모로플러스 이*선 투모로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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