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lose

공지사항 > 전체

제목
[컨설팅]비상에듀 콜센터 운영진단 컨설팅 수주 및 계약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1.10.30 18:35
조회수  13,662

코어컨설팅입니다.

비상에듀(비유와상징)콜센터의 운영진단 컨설팅을 10월 말에 수주하여 11월 초부터 본격적으로 진행합니다.

콜센터 조직 및 구성은 물론 통화품질관리, 성과관리 및 프로세스 개선(ivr재설계),채용 및 선발은 물론 교육 및

훈련, 주요 커뮤니케이션 전략, 평가 및 보상까지 전 영역에 걸쳐 진단이 이루어지고 진단이후 추가적인 Follow up(이행점검)컨설팅이 진행됩니다.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종료]제 1기 한국형 콜센터 QA운영 실무 과정 안내
이전글 2011년 한국 고객센터 기술경영컨퍼런스 강의_콜센터 통화품질 문제점과 개선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