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 |
작성자 |
한국CS경영아카데미
|
작성일 | 2013.03.13 23:44 |
조회수 | 18,030 |
안녕하세요? 코어컨설팅입니다. 그동안 강의개설에 대해 문의를 주신 분들의 요청에 의해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워크샵)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은 QA실무자들에게 실무강의와 함께 실전 연습을 통해 현장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examskip.com/ C4090-958 1Y0-A16 070-580
다음글 | 코어컨설팅·넥스트서비스컨설팅, 콜센터 핵심 파고든 '실무교육' 달인들 |
이전글 | 코어컨설팅, 웅진홀딩스 콜센터 연간 교육 프로그램 수주 및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