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Close

공지사항 > 전체

제목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 안내
작성자
한국CS경영아카데미
작성일
2013.03.13 23:44
조회수  18,030

안녕하세요? 코어컨설팅입니다. 그동안 강의개설에 대해 문의를 주신 분들의 요청에 의해 제 4기 한국형 콜센터 QA 및 코칭 실무향상 과정(워크샵)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은 QA실무자들에게 실무강의와 함께 실전 연습을 통해 현장에 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examskip.com/ C4090-958 1Y0-A16 070-580


이   름  
비 밀 번 호  
다음글 코어컨설팅·넥스트서비스컨설팅, 콜센터 핵심 파고든 '실무교육' 달인들
이전글 코어컨설팅, 웅진홀딩스 콜센터 연간 교육 프로그램 수주 및 진행